광주 나눔과섬김 교회

교회소개
영적 부흥으로 민족의 동반자가 되게 하소서
우리 교회 소개

01. 광주 나눔과섬김교회는 용봉동 교회(담임목사: 조인선), 임동교회(담임목사: 김승용), 운암동교회(담임목사: 김미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02. 세 교회는 완전히 독립된 교회이지만, 설립목적, 정관, 목회방침 등을 공유하고 연합으로 사역하는 형제교회입니다.

03. 세 교회의 담임목사는 매주 세 교회를 교차 방문하여 설교합니다.

04. 광주나눔과섬김교회는 대한예수교 통합교단에 소속된 교회입니다.

05. 광주나눔과섬김교회(용봉동)는 2007년 2월에 조인선 목사와 함께 설립되었습니다.

06. 광주나눔과섬김교회(용봉동)는 2018년 5월에 분립하여 임동 나눔과섬김교회를 세웠습니다.

07. 용봉동 나눔과섬김교회와 임동 나눔과섬김교회는 2023년 1월에 분립하여 운암동 나눔과섬김교회를 세웠습니다.

 
우리교회는

1. 모든 성도들이 목회자이며, 모든 사역자들이 무보수로 섬기는 교회입니다(고전 9:12)

우리 교회는 목사를 비롯한 모든 사역자들이 사도 바울처럼 별도의 직업을 갖는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따라서 교회에서는 생활비를 전혀 지급하지 않습니다. 또한 모든 성도들이 목회자로 일하는 교회입니다.

2. 성도들이 바른 삶을 살도록 인도하는 교회입니다.(마 6:33)

우리 교회는 성도들이 삶의 현장에서 신앙과 일치되는 삶을 사는 것을 강조하는 교회입니다. 이러한 도덕성을 바탕으로 우리가 사는 세상을 깨끗하게 바꾸기를 원합니다.

3. 소외된 사람들과 아픔을 함께 하는 교회입니다.(마 25:40)

우리 교회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말이나 전도지로만 전하지 않고 행동으로 실천하는 교회입니다. 모든 예산을 절감하여 국내.외의 가난한 자, 소외된 자들을 위하여 사용합니다.

4. 헌금은 기쁨으로, 재정은 투명하게 사용하는 교회입니다.(고후 9:7)

우리 교회는 모든 헌금을 하나님만 아시도록, 무기명으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예배당 건축을 시도하지 않으며, 재정보고서는 투명하게 홈페이지에 공개합니다.